Today I Lived/Codebrick - 2022

[TIL] 2022.06.28 - 즐거웠다 order webhook

장 상 현 2022. 6. 28.

케이 님께 보고 & 궁금증 상담

 

어제 찾아보고 정리 한 import 내용은... 틀렸어!!!

 

심지어... 문제가 되는 부분으로 인해 시작한 삽질인데

 

케이 님의 지도 하에 다시 해 본 코드는 문제가 없었어

 

하루 종일 시간마다 한 번씩 테스트했는데 없었다고

응... 있었는데요... 없었습니다...

 

그렇다면 뭐다? 내가 잘못한 거야

 

오히려 좋아

 

결과가 없는 거지 실력은 자꾸 늘어

 

뭐 아무튼 진짜로 마무리!

 

예제 코드 모음 레포에 박-제 도 하고

 

어쩔살롱에서 발표도 하고!

 

ES-SYNC로 다시 여행을 떠날게

 

그동안 즐거웠다 order webhook

 

진짜 재밌게 많이 배워간다

 


 

오랜만에 간단한 프런트 수정 작업!

 

오랜만 + 프런트 = 삽질 잔치

 

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3단 삽질 쇼

 

URL 하드코딩 후 테스트 통과 -> 좋아

 

1. URL을 env로 빼서 테스트 -> 왜 안되지...?

 

왜긴 왜야 env.base 에다 넣고 테스트를 했잖아

 

바보냐고???

 

뭐 좋아... 오랜만이라 감이 떨어졌다고 변명할게

 

어쨌든 해치웠나?

 

2. env에 넣고 테스트 -> 근데 왜 안 되는 거야...?

 

안 되면 안 되는 거잖아?

 

하ㅏㅏㅏ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ㅏ!!!!!!!!!

 

3. 나는 doppler를 쓰잖아...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보는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야

 

 

댓글